관리 메뉴

산달림의 걷기여행과 마라톤 그리고 등산

관악산 전암장 2010년 시암식 본문

국내 산행/암벽등반

관악산 전암장 2010년 시암식

산달림 2010. 4. 19. 18:03

 

 

 

시암장소인 전암장으로 속속 도착하네요.

 

유비님 오랫만이네요?

 

신입회원에게 장비를 챙겨주는 노고단

 

등산대장 산다니 선등준비 완료

 

다들 장비를 챙기고 오를준비 끝

 

오늘 처음 암벽에 입문하는 왕초보

 

그간 수년간 암벽을 멀리했던

 신승현님 이번에 새로 장비를 장만했네요.

 

하단은 비교적 쉬워 쉽게 오릅니다.

 

시방 웃을때여!

본인도 초짜이며 어떻게 오를려고????

 

두번째 오름인데 자세가 엉성하네요.

 

백곰님이 전암장 상단을 오르고 있네요.

 

빌레이를 보고 있는 반쪽님

 

전암장 상단을 오르는 모습을 쳐다보는 남은 대원들

 

첫 암벽에서 전암장 상단까지 오른 왕초보 파이팅!!

 

하강을 준비중인 유비님

 

산행 후 올한해 무사 안전산행을 위하여 시암제를 지냈습니다.

 

산악인의 선서를 하는 전임대장 강삼촌

 

무사 안전 산행을 기원하는 묵념.

 

시암제가 끝나면 음복을 해야죠?

 

시암제 후 회원들과 기념촬영